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열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OVENA KOREA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MOVENA KOREA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회사소개

회사소개

"기술과 품질 없이 치열한 경쟁속의 조선.해양산업에서 성장 발전 할 수 없습니다"

MOVENA 그룹은 2011년도에 설립되어 독일 브레멘에 본사를 두고 중국 상해와 한국 부산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MOVENA는 조선.해양 관련 검사, 인정 업무 컨설팅, 신조선, 운항선에대한 관리 및 기술컨설팅과 축타계 엔지니어링 전문 회사로 조선.해양의 신조, 기자재산업 및 운항선 관련 분야에서 고객들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MOVENA를 이끌어가는 전문 인력은 최소한 20년 이상 한국주요조선소/운항선사에서 근무하고 선급협회에서 도면승인, 제품인증 및 검사업무를 수행해 온 우수한 전문가들로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양.조선분야에서 전문 컨설팅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술력향상, 신속한 업무처리와 비용절감을 고객사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베나코리아는 해외규격인증지원사업 컨설팅기관으로 등록되어 있어 정부지원사업 시 컨설팅비용을 지원 받을 수 있으며, 모베나는 기술연구소를 설립하여 해양조선 분야의 기술력 향샹과 발전을 지속적으로 도모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여러 국책연구사업에 참여기관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MOVENA는 본사와 협조하여 국산 기자재의 유럽내 수출, 독일의 우수한 기술의 국내 연결 등 독일과 한국을 있는 가교로서의 역할도 수행하고 있으며, 함브르그시 함부르그 항만국의 대표부로서 한국내 공식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모베나는 "고객과 함께 성장"을 기업이념으로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고객들께 제공하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