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규격 컨설팅

본문 바로가기

열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OVENA KOREA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MOVENA KOREA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국제규격 컨설팅
홈   >   고객서비스   >   국제규격 컨설팅

국제규격 컨설팅

국제규격 컨설팅

모베나에서 제공하는 국제규격 관련 컨설팅은 산업분야와 더불어 조선해양 분야에 연관된 규격을 전문으로 제공하는 특화된 서비스입니다. 용접관련 규격인 ASME, AWS, ISO 와 조선해양 기자제에 적용 가능한 MED 및 ISO Audit 등이 있습니다. 특히 유럽규격인증으로 CE인증 업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SO 컨설팅, MED AR, CE 인증 컨설팅
MED AR(MED Authorized Representative)
EU Flag 선박에 설치되는 제품 및 EU 지역으로 수출되는 MED승인 제품에 대하여, EU 해당기관의 요청에 적극적 대응과 선박의 유해성 최소화에 적극 협조 및 지원하는 역할을 EU역내에서 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MED Certificate 가 요구되는 해양장비를 생산하는 EU역외 제조사는 MED AR업체가 지정되어야 합니다.
모베나그롭 본사(독일소재)는 MED AR 업무를 수행하도록 지정된 업체 입니다.
모베나에 귀사의 MED AR업무를 수행하는 경우 조선해양 관련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신속한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SO 컨설팅
모베나에서 제공하는 ISO 컨설팅 서비스는 신규 ISO 취득시, 연차검사 또는 갱신 시 심사서류 준비 및 심사과정에 대한 컨설팅 업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운항선사의 내부심사와 조선해양관련 업체의 사전 심사 업무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모베나와 ISO 인증기관과 업무 협정으로 심사 업무대행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심사비용 절감과 인증기간을 단축하도록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E 인증 컨설팅
CE 인증은 EU의 통합규격 인증 마크이며 유럽연합 내에서 유통되는 건강, 안전, 환경 및 소비자 보호법률에 의해 규정된 제품들에 적용되며, 이러한 규정에 적용되는 제품을 유럽연합에 수출하는 경우 제조사는 의무적으로 CE Mark를 부착하여야 합니다.
CE Mark가 부착되었다는 것은 제품이 EU 지침이 준수하고 있다는 것으로 유럽연합내에 자유롭게 수출이 가능 합니다.
CE Mark가 개별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는 것은 아닙니다.
CE Mark 신규 취득 시 비용절감과 소요시간 단축을 위하여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저희 모베나에서 컨설팅 업무를 수행 합니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