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박서비스

본문 바로가기

열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OVENA KOREA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MOVENA KOREA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선박서비스
홈   >   고객서비스   >   선박서비스

선박서비스

모베나코리아 선박서비스

모베나의 선박서비스는 독일 함브르크에 본사를 둔 CombiTrade GmbH와 함게 신조(New Building) 및 도크서비스(Dock Service)를 제공하는 선박관련 Total Service 입니다. CombiTrade 는 독일 해운사인 Peter Dohle 그룹의 자회자로 출발하여 전세계에서 선박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세계 100개 이상의 토크와 업무협력이 되어 있어 선주의 요구사항에 적합한 최적의 토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베나코리아는 CombiTrade 지사업무 수행으로 인한 사업영역이 확대 됨에 따라 선박 신조 , 수리 및 Spare Parts 영업과 더불어 도크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박 서비스, 선박 기부속 서비스,
선박수리 서비스(Combitrade Korea)
선박 서비스
모베나코리아는 Combitrade Korea Office로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Combitrade의 대리점으로서 중고 선박의 판매 및 중개업무를 통하여 국내 선박의 해외수출 및 국외선박의 국내 수입을 중개하고 있습니다.
모베나에서는 선박 수리업무 및 Spare Parts 서비스업무와 국내에서 진행되는 도크서비스, 신조업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박 기부속품 업무
모베나코리아는 조선기자재 생산업체 및 수리서비스의 풍부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선박 기자재에 대한 신속한 공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조자와 수요자를 직접 연결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모베나는 소비자와 생산자를 직접 연결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선박수리 업무
모베나의 전문인력이 선박 수리 작업에 대한 기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베나 솔루션은 최소의 비용으로 수리가 되도록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수리작업에 대한 현장 감리업무를 수행하고 특히 선급 대응 방안 및 보험사 대응 서류작업에 대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운항선 검사(선주대행)
모베나의 우수한 인력은 선급협회에서 10년 이상 운항선 검사 경험을 바탕으로 선주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운항선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선박 세일을 위한 Conditional Survey와 정기검사를 위한 사전 검사준비 사항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SM/ISPS 및 MLC 내부 감사업무 대행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