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타계 설계, 감리/수리, 컨설팅

본문 바로가기

열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OVENA KOREA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MOVENA KOREA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축·타계 설계, 감리/수리, 컨설팅
홈   >   고객서비스   >   축·타계 설계, 감리/수리, 컨설팅

축·타계 설계, 감리/수리, 컨설팅

축계, 타계

축계 (Propulsion system): 선박의 추진효율 향상과 진동 감소를 결정짓는 중요 요소이며, 최적화된 추진 장치의 배치로 신뢰성과 효율이 중요합니다.
타계(Rudder system): 선박의 조종성능 및 운항 효율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최적의 구성과 설계로 최고의 운항 효율을 극대화 해야 합니다. 모베나는 이를 실현할 수 있는 경험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축·타계 ONE STOP SOLUTION, 축·타계설계,
축·타계수리 개조, 축·타계 자재 공급 및 설치
축·타계 ONE STOP SOLUTION
모베나코리아의 축·타계 관련 전문 인력들은 이 분야에서 20년 이상 설계, 선급승인 및 제작,설치 경력을 보유한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베나는 고객의 비용절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상황별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준비된 파트너입니다.
모베나는 독일의 타계 전문회사인 LOEWE MARINE(레붸마린)의 파트너 회사로서 축·타계 관련 최신 기술 및 공법과 개발을 공유 함으로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축·타계설계
모베나코리아의 축·타계 관련 전문 인력은 최고수준의 기술과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높은 신뢰성을 가진 최적의 축·타계 설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설계를 제공함과 동시에 효율적 디자인을 통한 비용절감을 동시에 제공하여 고객으로 부터 높은 만족도를 받고 있습니다.
모베나는 개별 선박상황(선종 및 크기와 운항지역, 고객)을 고려한 설계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협의를 통한 최적의 설계를 제공하는 파트너입니다.
축·타계 개조 수리, 설치
모베나코리아의 축·타계 전문가는 설계,설치 경험을 바탕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수리 개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베나의 축·타계 수리, 개조 서비스는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높은 신뢰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효율적 개조설계를 통하여 비용절감을 동시에 제공하여 고객으로 부터 높은 만족도를 받고 있습니다.
축·타계 자재 공급
모베나코리아는 축·타계 전문회사로서 고객이 필요한 자재에 대하여 국내외 많은 협력업체를 통하여 자재공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베나의 축·타계 자재 서비스는 전문적인 업무 지식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며 고객이 원하는 자재에 대한 정확한 파악이 매우 중요합니다.
자재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비용절감을 위하여 많은 제조사와 업무 협의 및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