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조선박 검사, 설계 감리

본문 바로가기

열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OVENA KOREA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MOVENA KOREA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조선박 검사, 설계 감리
홈   >   고객서비스   >   신조선박 검사, 설계 감리

신조선박 검사, 설계 감리

선박건조 및 감리업무

조선소와 선주사는 선박 건조계약을 체결 하고 선주사의 동의 아래 선박의 선급을 결정하게 됩니다. 이때 선박 건조과정과 소요되는 선박 기자재를 선급규정에 따라 설계, 제조, 검사, 증서가 발행되어야 합니다.
현재 국내 조선소에 활동중인 선급으로는 ABS, BV, CCS, DNVGL, LR, NK, KR, RINA, RS 등이 있으며 각 선급은 교유의 선급 RULE이 있으며 선급연합회(IACS) 및 국제협약(SOLAS, MARPOL 등)의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선박감리 업무는 선박 구조의 이해와 더불어 각 선급의 규정에 대한 충분한 지식이 필요한 전문 분야 입니다. 모베나의 인력 구성원은 풍부한 선급경력과 조선소 경험을 기반으로 전문적인 선박감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조선박 검사 및 기자재 검사 (선주대행업무),
신조 설계 감리 컨설팅(선주사 대행 또는 제조자 대행), 계약 컨설팅
신조선박 검사 및 기자재 검사
(선주대행업무)
모베나의 우수한 전문인력들은 선주감독관 및 선급협회, 조선소 경력이 최소 25년 이상으로 국내외 조선소에서 진행되는 선체,기관,전기,도장 검사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경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자재 업체에서 수행되는 기자재 검사 또한 모베나의 전문 인력이 수행하고 있습니다.
모베나의 우수한 많은 인력이 안전적으로 선박건조 검사를 지원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신조사업의 경우 조선소 현장검사 업무에 대한 본사직원 파견이 곤란한 경우와 신조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 모베나의 전문 인력이 귀사의 최고의 파트너 입니다 .
신조 설계 감리 컨설팅
(선주대행 또는 제조자 대행)
신조에 필요한 도면 감리, 기본설계 감리 및 자재와 장비의 비용절감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박 및 기자재 설계 시 발생된 코멘트 처리방안 컨설팅 서비스 제공.
선박 관련 협약증서(SOLAS, MARPOL. ICLL 등) 및 선급증서를 위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조선박에 적용되는 선급규정 관련 문제점 해결을 위한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약 컨설팅
건조계약서 및 건조사양서 작성대행 및 비용절감을 위한 검토(POS Control)업무를 모베나의 선박 전문가들이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를 위한 계약서 검토 및 상담업무, 중계업무(제조업체 대행)를 모베나의 전문가들이 컨설팅 하고 있습니다.
신규 해운사 및 업체가 조선분야 진출 시 모베나의 다양한 전문 인력이 고객이 요구하는 최적의 계약이 되도록 지원하고 필요시 계약에 참여하여 비용절감 방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