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세미나

본문 바로가기

열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OVENA KOREA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MOVENA KOREA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교육/세미나
홈   >   고객서비스   >   교육/세미나

교육/세미나

모베나 교육, 세미나

모베나의 전문 강사진은 조선해양분야에 30년 이상 다양한 경력을 바탕으로 조선해양관련 업체의 사업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세미나와 교육이 구성하고 있습니다.
신규 조선관련 사업에 진출을 희망하는 경우와 해외영업 희망하는 경우에도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용접관리자 교육, 모베나 IN-HOUSE 세미나,
신조선 건조 업무 세미나
용접감독자 (Welding Supervisor)
아카데미
용접감독자 : 용접제작사에서 이루어지는 용접관련 업무와 용접품질을 총괄하는 관리자 입니다.
DNV GL 선급 : 용접공장 승인에 자격있는 용접관리자 2명(정/부)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용접관리자 자격 : 국제적 또는 국가 자격 보유자 (AWS,TWI,IIW,인증기관) 또는 일정기간 용접관리자 교육을 이수한 관리자를 말합니다.
MOVENA 용접관리자 교육 : 용접관리자 자격을 부여하기 위한교육으로 DNVGL 및 한국해양대학교 산학련의 협조로 용접관리자를 위한 교육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모베나 IN-HOUSE 세미나
세계 조선 해양 관련 수주현황 및 향후 전망에 대한 정보 제공과 더불어 고객의 요청에 따라 특화된 주제를 바탕으로 모베나의 전문 강사진이 업체를 방문하거나 특정 장소를 정하여 열리는 소규모 세미나 입니다.
선주 및 선급 검사 업무의 원활한 수행 방법, 개정된 국제규정 및 선급 규정, 검사항목 축소 방안 및 검사비 절감 방안 등 주제는 한정되지 않으며 주제에 따라 전문 강사진이 고객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도록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모베나 IN-HOUSE 세미나의 주요 목표는 고객사의 효율적 업무 진행을 통한 생산 효율성 증대와 비용절감을 최대화 하는 것입니다. 또한 현장 맞춤 식 교육을 병행하여 세미나의 실질적 효과를 극대화 하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조선 건조 업무 세미나
모베나의 전문 강사진은 선주감독, 선급협회, 조선소 경력이 30년 이상으로 국내외조선소의 신조선 건조 분야에서 경험을 바탕으로 조선소 실무와 선주 업무 및 선급 업무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하여 실질적 도움을 제공합니다.
또한 현장실무에서 발생되는 문제점에 대한 원인분석을 통하여 해결방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 조선관련 업체와 더불어 신규 조선분야 진출하는 업체의 임직원에게 현장업무에 도움이 되는 세미나입니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